본문 바로가기

패션/소식

2013 밀라노 패션위크(2013 Milano Fashion week) Part. 2 <스트릿 패션>

2013 밀라노 패션위크(2013 Milano Fashion week) 스트릿 패션(Street Fashion) Part. 2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의 다양한 패션들을 위한 스타일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냅샷들과 패션피플들이 넘쳐나네요.

 

패션의 중심 이태리의 밀라노에서는 과연 어떤 스타일링을 한 패피들이

 

우릴 기다리고 있을까요?

 

캐쥬얼에서부터 정장 라인까지 사진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와우 플라스틱 재질에 뭔가 싸이버틱 한 느낌의 안경!

 

멋진 포인트네요!

 

 

 

 

 

 

 

 

 

정석의 수트 코디. 기럭지가 후덜덜.

 

 

 

 

 

 

페도라에 빨간 깃털~

 

직접 다신 건가? 되게 인상 깊네요.

 

 

 

옛 말에 친구는 닮는다죠..ㅎㅎ

 

형제 일수 도..

 

 

 

꺄오, 치노 롤업의 슈즈로 포인트.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기도 합니다!

 

 

 

 

 

 

 

 

 

 

 

 

 

 

 

 

 

 

 

 

 

 

 

 

 

 

 

 

 

 

 

 

 

 

 

 

 

 

 

 

 

와 이런 느낌 너무 좋네요. 순간 제이슨 므라즈가 생각났어요!

 

 

 

 

 

 

 

 

 

개인적으로 저런 5:5 소화 하시는 분들 보면 신기..

 

아 나도 하고싶다.

 

 

 

정말 독특하고 멋져요~!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