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소식

[2014 F/W Seoul Fashion Week] 2014 F/W 시즌 서울패션위크 셋째날 #1 -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2014 F/W Seoul Fashion Week] 2014 F/W 시즌 서울패션위크 셋째날 #1 -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모두가 기다리던 2014 F/W 서울패션위크가

 

2014 03. 21(금) ~ 2014 03. 26(수) 6일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습니다.

 

오늘은 2014 F/W 서울패션위크 셋째날 첫번째 사진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서울패션위크 셋째날은 이대겸(CARNET DU STYLE), 김보민(CANEZOU), 김수진(SOULPOT STUDIO), 이상오(SECOND RUN),


최지형(JOHNNY HATES JAZZ), 박윤수(BIG PARK), 이주영(Decon), 박승건(PUSHBUTTON), 진태옥(JINTEOK), 오유경(MOSCA),


명유석(LE QUEEN COUTURE), 홍혜진(THE STUDIO K), 박윤희(GREEDILOUS), 이상봉(LIE SANG BONG), 


김철웅(KIM CHUL UNG MODE), 정희진(CHEZ HEEZIN) 디자이너 분들의 컬렉션이 펼쳐졌습니다.






모델 이수빈, 퍼니스런 자켓 프린팅만큼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그녀!





묘한 매력이 있는 모델 최아라, 복고풍 오버사이즈 프린팅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가 이쁩니다!










이 분은 외국 분이신데 항상 팩션위크에 오시는 분입니다.

네오프랜을 쫙 빼입고 오셨습니다. 슈즈는 로우클래식 제품.




















노멀한 보이쉬 스타일! 멋져요!






모델 윤소정, 이 분은 정말 예쁘신 분ㅠㅠ

오늘은 레더자켓과 살짝 접어올린 면팬츠 윙팁으로 보이쉬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남방 프린팅도 너무 이쁘네요.









왼쪽은 스테파니리, 보이쉬한 느낌의 코트와 팬츠에 시스루 매칭 샌달!

오른쪽은 모델 박세라, 중성적인 매력을 지닌 모델입니다!










멋진 맨즈 스타일의 두 분!





눈물을..ㅠㅠ울지마세요. 티셔츠 프린팅도 너무 이쁘네요.





라이더 자켓 디테일이 재밌습니다. 반바지도 너무 귀엽네요!














모델 김도진, 레더자켓 스타일링, 워크웨어도 잘어울리지만 이런 디스퀘어드 스타일 또한 멋지시네요.





와우 신발끈 참 독특하네요!






















멋진 수트 스타일의 남성 분들~





자켓이 정말 이쁘죠. 눈에 확 띄네요.





라엘씨! 이번 패션위크에서 롱부츠가 자주보이네요~





블랙 & 화이트 ! 외국 자매~













자신감있게 풀어헤친 남방이 매력적이네요..와우












RE.D에서 피날래로 사용되었던 카모자켓.

모델 이성경! 참 너무 이쁘죠.





모델 여혜원, 이런 크롭탑 티셔츠가 너무 잘 어울리는 여잡니다. 흐흐

스커트도 참 귀엽죠.













모델 도상우, !!!!




사라, 아티스트 백지원 부부

백지원씨는 조명으로 예술하시는 분이십니다. 사라는 방송인!













모델 박형섭, 라이더 자켓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모델이 또 있을까요.






모델 진아름씨, 와이드한 팬츠 정말 너무 이쁘네요.










모델 박희현! 카메라 공격에 도망가는 중~~








나뭇잎 디테일~시스루~팬츠도 시스루네요~




모델 정호연, 서울패션위크의 스트릿 씬에서는 빼놓을 수 없느 모델!




짜잔! 빽바지 3총사!





서울 패션위크 셋째날 첫번째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셋째날 두번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 시간에 만나용^^


사진출처 STREEPER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