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Office Look] 커리어 우먼들의 오피스룩! 직장에서도 패셔너블하게!

[Office Look] 커리어 우먼들의 오피스룩! 직장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이제는 패션 또한 경쟁력이 되어버렸습니다.

 

출근 준비를 하느라 수 차례 옷장 문을 여닫는 여성 분들을 위해!

 

도도하고 깔끔한 오피스 룩들의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자신의 근무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 할 수 있도록!

 

 

 

블랙 자켓과 스키니한 데님의 깔끔한 오피스 룩이네요!

 

개인적으로 선글라스가 참 마음에 드네요.

 

 

 

 

 

 

비비드한 컬러의 스키니진을 매치한 오피스 룩입니다.

자켓 또한 특이하고 이쁘네요!

 

 

 

 

 

 

 

 

 

가죽 자켓(라이더 자켓)을 빼 놓고는 시크함을 논할 수는 없죠!

 

 

 

 

 

 

 

 

 

 

 

역시 오피스 룩에서 가장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하이힐" 입니다!

 

여성의 당당함을 표현하기에는 이만한 아이템은 없죠!

 

 

 

 

 

 

 

 

 

 

 

 

 

 

 

 

 

 

 

 

 

힐이 정말 이쁘네요.

 

 

 

 

 

 

 

 

 

사회 초년생의 풋풋함을 풍기는 슈즈 아이템은 바로 플랫폼 슈즈!

 

 

 

 

정말 사랑스럽고 자유분방한 코디네요!

나풀거리는 팬츠에 심플한 블라우스가 인상적이네요.

 

 

 

 

 

 

화이트 자켓에 블랙코디 어떠한 코디에서든 빠지지 않는 컬러죠!

역시나 오피스 룩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컬러입니다.

 

 

 

 

 

 

시크한 코트의 오피스 룩!

레드 컬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다양한 오피스 룩을 한 사진에 모아봤습니다.

 

 

 

 

 

 

역시 올블랙은 언제나 멋있죠!

 

 

 

 

 

 

 

 

 

 

 

 

 

 

 

 

 

 

 

 

미란다 커의 오피스 룩!

 

 

 

 

 

 

 

 

 

 

 

 

 

 

 

 

정말 사랑스러운 코디네요!

 

 

 

 

 

 

 

 

 

 

 

 

 

 

 

 

올 가을엔 조금 더 트렌디하게 출근 길을 코디 해보는건 어떨까요?

 

"일 할때는 편한게 최고지!" 라기보단

 

자신의 옷이 곧 자신의 습관과 행동, 모습까지도 바꾸기 때문에

 

어쩌면 오피스 룩은 더욱 더 신경써야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