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소식

'Rainy Day MENS SPECIAL' CROES(크록스),boat shoes(보트 슈즈)

Rainy Day!!

'MENS SPECIAL'

(비 오는 날!! 특별한 남자들)

2탄!!! CROCS!!!

이번 포스팅은 CROES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려요!!

이미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이죠 ?

2002년에 우리에게 모습을 드러낸 브랜드 예요!!

 

 

 

 

크록스의 로고에는 악어가 등장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크록스가 자부하는 혁신적인 재질과 독창적인 특징,

 

땅과 물에서 모든 기능을 할수 있는 가장 중요한 특징!!!!

 

악어는 땅과 물 양쪽에서 생활을 하며 여러 환경에서

 

잘 적응하여 살아가는 악어의 특징을 따서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깊은 뜻이!! 악어의 의미를 알게 되니 크록스의 특징이 무었인지 더더욱 잘 알게되죠?

 

크록스가 우리에게 전하고 싶은 브랜드의 의미는 편안함,즐거움,혁신 이라고 하네요!

 

재미있고 편안함을 주고 어느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신발이라는 혁신을 상징하고 있다고 해요!

 

더 많은 스타일을 가져다 주고 다양한 용도의 신발을 그리고 어느 곳에서나

 

더 나은!! 편안함을 주는 슈즈를 준비하고있다니 더 더욱 기대해볼만한 브랜드인것 같네요^^

 

 

크록스는 원래 편안한 보트 슈즈로 시작하여

 

남성,여성,키즈라인으로 여러 스타일이 나온다고 하네요!

 

크록스는 계절과 무관하고 어느 경우에서도 부담없이 조화롭게 신을 수 있는 슈즈!!!!

 

재질은 크록스만의 밀페형 셀 수지를 사용하여 만들어 진다고 해요!

 

여기서 나오는 크록스만의 특징

 

부드럽고 편안하고 묵직함보다는 가볍고 냄새나 미끄러짐에 강하다고 하네요!!

 

 

 

 

 Tip!!! 'boat shoes'(보트 슈즈)

고무 밑창으로 된 단화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슈즈를 말한답니다!

"CROES boots!!!" 

 

 

 

 

 

 

 

 

 

 

 

 

 

 

 

출처

www.crocs.co.kr

www.crocs.co.uk

 

패션에디터'조연희'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