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서울상회가 추천하는 홍대 클럽 공연 - 옐로우몬스터즈 3주년 기념 공연

 

 

 

공연정보

 

아티스트 : 옐로우 몬스터즈

공연명 : 옐로우몬스터즈 3주년 기념공연

일시 : 2013년 4월 20일(토) 저녁 7시

장소 : 홍대 V-HALL

예매 : 인터파크

가격 : 예매 4만원

 

 

왼쪽부터 최재혁(드럼&보컬), 이용원(기타&보컬), 한진영(베이스&보컬)

 

  2010년 뜬금없는 괴소문이 홍대 인디씬에 퍼지기 시작했다. 한국의 '그린데이' 라는 칭호를 받으며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와 실력을 인정받은 GUM X의 이용원과 한국 모던락의 상징인 델리스파이스의 최재혁, 그리고 2005년 제 2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 부분을 수상한 마이엔트메리의 한진영이 밴드를 만든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4월 그들의 결성이 본격적으로 세상에 알려지고 7월 첫 앨범이 나오면서 많은 팬들은 그들에게 열광해기 시작했다. 결성하자마자 한국과 일본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공연활동과 악으로 옐로우몬스터즈는 맴버들 스스로 과거의 명성에서 안주하지 않고 옐로우 몬스터즈만의 색깔을 구축해나갔다.

 

 

 

왼쪽부터 정규 1집 [Yellow Monsters]와 정규 2집 [Riot]

 

 

  옐로우몬스터즈는 펑크를 기반으로 메탈을 넘나드는 헤비한 기타 사운드와 드럼비트를 들려주고 있다. 물론 딱힌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그들은 서정적인 모던록풍의 곡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오랜 음악 생활에서 나오는 내공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밴드이다. 이런 그들의 역량은 단연 라이브 무대에서 가장 빛이난다.

 

 

 

1집 수록곡 'Destruction'을 연주하는 옐로우몬스터즈

 

 

  옐로우몬스터즈는 결성 3년만에 500회가 넘는 라이브공연과 일본 레이블과의 계약, 그리고 독자적 레이블 설립과 함께 북미투어등 가장 폭넓은 활동을 하는 밴드 중 하나이다. 이런 그들의 역량과 경험을 집대성하여 보여줄 수 있는 이 번 3주년 기념 공연은 분명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공연이 될 것이다.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