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

[서울상회 두번째 Music interview] 크레용팝 인터뷰!(빠빠빠)_엘린,초아,웨이,금미,소율

안녕하세요! 서울상회 두번째 Music interview 의 주인공은 "빠빠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 그룹!

 

크레용팝 입니다!

 

7월 27일 삼성동 베어홀에서 열렸던 크레용팝 미니 라이브 콘서트에

 

저희 서울상회가 찾아가봤습니다!

 

 

 

 

 

 

 

 

 

 

 

 

 

 

 

공연이 시작 되려면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 벌써부터 팬 분들이 공연장 입구에서 보였어요

 

역시 요즘의 크레용팝의 인기를 실감나게 하네요!

 

 

 

 

 

 

 

 

크레용팝 콘서트 입구장으로 가는 곳에 붙여져있는 이번 미니 라이브 콘서트의 포스터 입니다.

 

귀여운 캐리커쳐 느낌의 멤버들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ㅋㅋ

 

 

 

 

 

 

 

공연 시작 10분전!

 

뜨거운 열기로 후끈후끈 하네요!

 

 

 

 

 

 

 

 

드디어 멤버들 등장~ 이번 미니 라이브 콘서트는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콘서트 무대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콘서트에서는 크레용팝의 활동 곡 외에

 

다양한 곡과 이벤트로 팬 분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 인터뷰 영상 ]

 

 

 

 

 

 

 

 

안녕하세요~! 저희는 패션 뮤직 온라인 콘텐츠 <서울상회>입니다!

 

이렇게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크레용 팝: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1, 서울상회 팬 여러분들께 인사 부탁드릴께요!

 

 

 

크레용 팝:

 

서울상회 팬 여러분! 돌격~! 안녕하세요~ 크레용 팝입니다!

 

 

 

 

 

 

 

 

 

 

2. "크레용 팝"의 뜻은 무엇인가요?

 

 

 

크레용 팝 (웨이):

 

네, 크레용 팝의 이름은 사실 저희가 어떤 컨셉을 생각해서 만든건 아니였는데,

아무래도 저희 멤버들 각자가 개성이 뚜렷하고 그래서 크레용 팝하면 톡톡 튀는 듯 한 느낌도 들고 해서

"크레용 팝" 이라는 이름으로 지었습니다~ ^^

 

 

 

 

 

 

 

 

 

 

3, "크레용 팝"의 좀 색다른 점은 국내 데뷔보다 먼저 중국과 일본에서 활동을 하셨다고 알고있는데

어떻게 국내 데뷔까지 오게 되셨나요?

 

 

크레용 팝 (초아):

 

음, 저희가 데뷔 전에 어떻게 해외 쪽에서 프로모션이나 공연을 할 기회가 생겼었는데

중국과 일본 분들이 그 공연을 보고 많이 좋아해주셔서..너무 감사드리고요~

아직까지 정식적으로는 활동을 들어가진 않았어요~

 

 

 

 

 

 

 

 

 

 

4, 크레용 팝이 생각하기에 현재 한국, 일본, 중국, 세 나라 중 어디에서 반응이 가장 뜨거운지?

 

크레용 팝 (금미):

 

아무래도 한국이지 않을까..저희가 "빠빠빠" 활동을 하면서 팬 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요!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5, 팬 분들과 얽힌 재밌는 에피소드 있으신가요?

 

크레용 팝 (금미):

 

저희 팬 분들께서 저희를 위해서 매번 의상을 트레이닝 복을 입고오세요. ^^:

헬멧이나 가발 같은 것들도 쓰고 오시는데 그게 저희를 위해서 부끄러워 하지말라고..

같이 부끄러워해주신다고..ㅠㅠ그리고 팬 분들이 저희를 대신해서 홍보도 되게 많이 해주시는 걸로 알고있어요.

거리에서 안무도 같이 마추셔서 춤도 춰주시고.. 정말 매번 감사드려요.ㅎㅎ

 

 

 

 

 

 

 

 

 

 

 

6, 데뷔 1년만에 대중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데 기분이 어떠신지?

 

 

크레용 팝:

 

한마디로~ 대박~! ㅎㅎ

 

 

 

 

 

 

 

 

 

 

 

7, "소율"씨가 5대 얼짱 출신이라는 말이 있던데?

 

크레용 팝 (소율):

 

ㅎㅎㅎㅎㅎ그 질문 기다리고있었어요.

요즘 그 질문이 쏙 들어갔더라고요~ ㅎㅎ농담이고요

아주 옛날 옛적 고등학교때 얘기구요..ㅜㅜ

예전에 그런걸 투표 하는 포털사이트에서 순위권에 올라갔었어요..

요즘엔 얼짱 분들도 많으시고해서..되게 부끄럽네요ㅎㅎ

 

 

 

 

 

8, "웨이"씨는 홍대에서 활동하던 인디 밴드 보컬 출신이라고 알고있는데요.

크레용 팝의 멤버로 합류하게 될때, 고민을 많이 하시진 않았는지?

 

크레용 팝 (웨이):

 

아, 네 맞아요. 고민 정말 많았어요~

인디 밴드 뿐만아니라 원래 하고 있는 것들 다 그만두고 나와야했던 상황이여서..

근데 회사 분들이랑 많이 상의를 하고 이렇게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같아요~

지금은 많은 분들도 사랑해주시고해서 열심히 재밌게 활동 하고있어요~ ^^

 

 

 

 

 

 

 

 

 

 

9, 오늘 미니 라이브 콘서트는 어떠셨어요?

 

크레용 팝 (초아):

 

부족하지만 저희를 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희가 원래 <빠빠빠>를 다섯명이서만 했는데,

이번엔 백업 댄서 분들과 같이 직렬 10기통 댄스를 보여드렸는데

오늘 관객석이 240석이였거든요,

팬 분들이 또 240기통을 보여주셔서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드리고, 기억에 남는 공연이 됬던 것 같습니다!

 

 

 

 

 

 

 

 

 

10, 크레용 팝분들이 좋아하는 국내 그룹이나 음악이 있으신지?

 

크레용 팝 (초아):

 

저희는 롤모델이 <싸이> 선배님이랑 <DJ DOC> 선배님이세요~

무대에서 굉장히 진심으로 즐겁게 공연하는 모습을 저희가 배우고 싶어서 많은 훈련을 해왔거든요~

저번 주에 저희가 DJ DOC 선배님들이 하는 파티에도

초대가 되서 같이 공연을해서 정말 영광이였거든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선배님들이랑 재밌게 공연하고 싶어요~

 

 

 

 

 

 

 

 

 

 

 

11, 각자 개인의 이상형은 어떻게 되세요?

 

 

 

크레용 팝 (금미):

어..이상형이요?(부끄)ㅎㅎㅎㅎ

일단 저를 많이 좋아해주시는 분이면 좋겠어요.

저는 되게 젠틀하신 분을 좋아해요..연예인으로 따지면..공유 선배님?..ㅎㅎ

되게 부끄럽네요ㅎㅎㅎ

 

 

크레용 팝 (엘린):

어 저는..개성을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자기 자신의 일에서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을 좋아해요.

열정적인 분? 이라고 보면 맞을 것 같아요~!

 

 

크레용 팝 (소율):

저 같은 경우는 "진실 된 분"을 이상형으로..

무조건 진실되야되요.. 무조건~ㅎㅎ

매력이 많으신 분..저도 연예인으로 보자면...이민기 선배님..ㅎㅎㅎ

한번 만나뵙고싶네요..(부끄부끄)

 

 

크레용 팝 (초아):

저는 운동 잘하시는 분이 이상형이예요~

어렸을 때부터 운동 잘하시는 분이 이상형이였거든요.

예전에 2002년 월드컵 때, 김남일...선수 정말 좋아했었어요..ㅜㅜ

지금도 팬입니다!

 

 

크레용 팝 (웨이):

저는 제가 변덕이 좀 심하기때문에..ㅎㅎ

언제나 항상 그 자리에서 절 이해해주고 기다려주는 사람이 좋아요~

큰 나무 같은 변함 없는 사람?..ㅎㅎ

 

 

 

 

 

 

 

 

 

12, 각자 그룹(크레용 팝) 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어떤걸 하고 있을까요?

 

 

 

크레용 팝 (웨이):

저 같은 경우는 아마도 계속 인디밴드 활동을 하고 있을 것 같구요.

제가 작사, 작곡에도 관심이 많아서 그런 곡 작업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크레용 팝 (초아):

저는 대학교가 연기 거든요~

음..아마 학교를 계속 다니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크레용 팝 (금미):

저는 배워 보고싶고 하고 싶은 것도 되게 많은데..

개인적으로 연기도 해보고 싶어요~

예전에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한예슬"씨 같은 캐릭터로 연기해보고싶어요~

 

 

크레용 팝 (엘린):

저는 크레용 팝을 하지 않았다면 여러가지 분야를 많이 도전했을 것 같아요~

가수가 아니면 사업이라든지 제가 좋아하는 옷 디자인 쪽이라던지

아니면 금미 언니가 말 하신 연기 쪽이라던지.. 여러가지 많이 해봤을 것 같아요~

 

 

크레용 팝 (소율):

저는 그림을 그렸었어요, 미술 선생님이라든지..

여러가지를 많이 해봤을 것 같아요~ 근데 저는 가수가 되고 싶어서요.

어떤 것을 하든지 저는 가수가 됬었어야했어요~! 가수가 제일 하고 싶었구요^^

 

 

 

 

 

 

 

 

 

13, 요즘 바빠서 쉬는 날도 없으실텐데, 쉬게 된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지?

 

 

크레용 팝 (소율):

저는 바닷가! 언니들은요?

 

크레용 팝 (금미):

저 같은 경우에도 물을 되게 좋아하는데 친구들가 다 같이 수영장 가보고 싶어요~

저희 다 같은 생각일꺼예요..ㅠㅠ

 

 

 

 

 

 

 

 

 

14, 크레용 팝에서 "초아"씨와 "웨이"씨가 쌍둥이 자매라고 알고있어요.

같은 그룹이기보단 먼저 자매이신데 활동하면서 서로에게 장점과 단점이 있었다면?

 

 

크레용 팝 (초아):

장점 같은 경우에는 자매다보니까 서로 부족한 부분이 뭔지 제일 잘 알아서

피드백을 서로 잘 해줘요~

 

크레용 팝 (웨이):

그런 점에서는 서로 지적질을 잘해요..ㅎㅎㅎㅎ

딱히 단점은 없는데 있다면 딸 둘다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보니까

부모님이 많이 외로우실 것 같은 단점이 좀 있지 않을까..

 

 

 

 

 

 

 

 

 

 

 

15, 최근 음원 사이트에서 <빠빠빠> 순위가 역주행 하고 있는데요. 기분이 어떠신지?

 

크레용 팝 (웨이):

아 저희도 사실 음원 순위가 역주행 하고 있다는 소식을 기사를 통해서 봤는데요!

너무 놀랬고ㅜㅜ 방금도 공연을 마치고 3위까지 올라 갔다는 말을 들었는데

아직은 저희가 다 실감을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그냥 정말 감사하고 있어요!

 

 

 

 

 

 

 

 

 

 

16, 워낙 크레용 팝의 컨셉 자체가 독특하고 재밌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실제 각자 멤버의 성격과 이미지는 어떤지?

 

크레용 팝 (초아):

제가 생각 했을때는 저희 5명 전부 다 그런 끼가 있어요...ㅎㅎㅎㅎㅎ

다섯 명 다 모험을 즐기고 원래 이미지와 성격이 그냥 컨셉 인 것 같아요ㅎㅎㅎ

 

 

 

 

 

 

 

 

 

 

 

17, 각자 재밌는 장기(성대모사)라든지 재밌는 장기가 있으시면 볼 수 있을까요?

 

크레용 팝 (소율):

그냥 저희있는 자체가...장기 아닐까요..ㅎㅎㅎㅎㅎㅎㅎ

 

크레용 팝 (엘린):

맞아..그러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 요즘 군 부대에서 인기가 최고라고 들었어요.

지금도 나라를 지키고 있을 국군 장병 여러분들께 한 마디 부탁드릴께요.

 

크레용 팝 (엘린):

네! 국군 장병 여러분!

아..제가 동생이 하나 있는데 군대에있어요~

동생이 크레용 팝이 군대에서 인기가 그렇게 많다고 그랬거든요.

근데 저는 안믿었어요~ 누나니까 그런 말 하는가보다했는데 너무 감사드리고요!

언제든지 불러주세요~ 저희가 달려가겠습니다ㅎㅎ국군 장병 여러분들 화이팅!

 

 

 

 

 

 

 

 

19,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는지?

 

크레용 팝 (소율):

네! 저희 지금 열심히 <빠빠빠>로 활동 중인데요.

앞으로 계속 <빠빠빠> 활동 열심히 할꺼구요!

후속곡 나오면 더 더 열심히 할테니까요. 앞으로도 크레용 팝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크레용 팝 (웨이):

왜 마무리해ㅎㅎㅎㅎㅎㅎ

 

 

크레용 팝 (엘린,금미,초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 크레용 팝의 최종 목표는 미국 빌보드에 진출 하고싶다는 기사를 봤어요.

미국 빌보드 진출은 언제 생각 하고 계신지?

 

 

크레용 팝 (웨이):

사실 큰 포부를 여쭤봐서 그런 말을 했었는데, 사실 그렇게 된다면 정말 좋죠!

꿈은 크게 가지면 좋잖아요ㅎㅎ그런 큰 꿈을 가지고 항상 즐겁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21, 자, 마지막으로 인터뷰를 마치면서 서울상회 팬 여러분들께 한 마디 부탁드릴께요!

 

크레용 팝 (초아):

네! 서울상회 팬 여러분들 저희 <빠빠빠>로 많은 활동 할테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크레용 팝:

크레용 팝이였습니다!! 안녕~~

 

 

네, 인터뷰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운 인터뷰였습니다!^^

 

 

 

 

 

 

 

 

 

 

 

 

 

 

 

 

 

 

 

 

 

 

 

 

 

 

 

 

 

 

 

공연과 인터뷰가 끝나고 크레용 팝 팬 여러분들을 위한

 

팬 사인회가 있었습니다~

 

저희도 온 김에 사인을 받아 볼려 했는데 너무 팬 분들이 많아서 포기하고 말았습니다ㅠㅠ

 

자, 그럼 앞으로의 크레용 팝의 행보를 더욱 주목해주세요~

 

저희 서울상회 두번째 뮤직 인터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상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