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슈퍼소닉 4차 라인업 공개!



슈퍼소닉 페스티벌 4차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총 여덟 밴드가 추가 되었네요.

 

추가된 밴드는


John Legend, 심규선, 좋아서 하는 밴드 아지아틱스, 허밍 어반 스테레오, 스탠딩 에그, 이스턴 사이드킥, 슈가볼


 입니다.






이번에 미국의 알앤비 보컬 John Legend가 추가되었네요.

 

내한을 한 적도 있고 국내에 인기가 많아서 따로 설명이 필요 없겠네요^^

 

최근에 영화 장고 : 분노의 추적자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미국의 대형힙합 그룹 아지아틱스도 이번에 추가되었습니다.

 

전원 다 국적은 미국 국적이지만, 한국 출신이라고 합니다.



 


 저도 잘 모르던 그룹인데 들어보니까 기대되네요^^

 

 


 


종합되서 나온 라인업이 정말 화려하네요.

 

다만 아쉽게 New Trolls가 사정으로 인해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고 있던 팀이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지금 상태로도 라인업이 훌륭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