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최종 라인업 발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최종 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이 발표되었습니다!


신중현 그룹, 임헌일, 적적해서 그런지 


세 뮤지션이 라인업에 추가되었네요.






2일 일정이 알차게 꽉 찼네요.


몇몇 시간이 조금 겹치는 뮤지션들도 있지만,

 

굵직굵직한 뮤지션은 전부 다른 시간대와 안 겹쳐있어서 마음껏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반가운게 이번에 신중현 그룹이 라인업에 추가되었네요.


일반 대중들에게는 신중현보다는 신중현의 아들들이 더 유명할 것 같은데,


첫째는 시나위에서 기타를 치는 신대철,


둘째는 서울전자음악단에서 활동하는 신윤철,


막내 신석철은 세션활동과 프로젝트 밴드 카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6년 은퇴선언 이후로 신중현은 거의 활동을 안 하고

 

아들들과 이벤트로만 아주 가끔씩 공연을 했는데,


신중현이 라이브활동을 하는 일은 굉장히 드물어서

 

어떤면에서는 메탈리카나 뮤즈보다 더 보기 힘든 뮤지션을 볼 수 있겠네요^^

 



 


임헌일, 적적해서 그런지도 신중현 그룹의 임팩트에 밀려 많은 주목은 못 받고 있지만 기대되네요^^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는 가격값을 하는 화려한 라인업을 즐길 수 있겠네요.


이번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와 슈퍼소닉 페스티벌이

 

같은 주에 겹치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고민 좀 할 것 같습니다^^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