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소식

[2014 S/S Paris Fashion Week Street Style] 2014 S/S 파리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1

[2014 S/S Paris Fashion Week Street Style] 2014 S/S 파리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1

 

 

 

이번 2014 S/S 파리 패션위크는 한국 배우 "김나영"씨 때문에 국내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파리 패션위크에서의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한번 살펴볼까요?

 

 

 

 

 

코트가 정말 이쁘네요. 프렌치 시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거기다가 담배를..헉 우리나라에선 상상 할 수 없는 모습이죠..ㅎㅎ

 

 

 

 

정말이지 항상 일본 스냅샷이나 해외 패션위크 사진들을 보면

 

매번 "헉" , "헉" 감탄사가 터집니다.

 

나이키의 스포티한 양말을 이런 코디에..

 

정말 대단하네요. 근데 무지하게 잘어울려요!

 

 

 

 

 

와우, 과감한 패션 멋져요.

 

 

 

 

아우터가 정말 멋지네요!

 

 

 

 

 

마치 공상 과학영화에 나올 법한 패션이네요!

 

모자가 뭔가 탐나요..

 

 

 

 

 

짧은 머리의 소녀같은 모습.

 

 

 

 

 

 

청멜빵~ 요즘 국내에서 많은 인기죠!

 

 

 

 

 

 

 

 

 

 

 

 

 

 

 

역시 여성 분이든 남성 분이든 얼굴이 콩알만하다..ㅠㅠ

 

 

 

 

 

 

 

 

 

 

 

 

 

 

 

 

파리의 대표적이 상징 에펠탑..근사해요.

 

옆라인으로 비치는 모습이 섹시하네요!

 

 

 

 

항상 올블랙 코디는 빠지지않네요.

 

 

 

 

 

요즘 국내에서도 단순한 귀걸이말고 

 

이어커프가 열풍이죠!

 

 

 

 

 

 

 

 

 

 

 

 

 

 

 

 

 

 

 

우왓 국내 부부디자이너 스티브 제이앤 요니피(STEVE J & YONI P) !!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