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몽니 새 EP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 개최

 

잔잔한 기타 사운드와 슬프고 현실적인 가사로 이미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모더락 밴드 몽니가 6월 15일 새로운 EP발매 기념 단독콘서트를 연다.

 

 

 

 

왼쪽부터 드럼 정태훈, 베이스 이연경, 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몽니는 '심술궃게 욕심 부리다.' 라는 뜻의 단어로 2005년 1집 '첫째 날, 빛'을 발매한 이후 수없이 많은 공연과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그들이 주목받는 이유는 델리스파이스를 이을 수 있는 가장 정체성이 뚜렷한 국내 모던락밴드중 하나라는 점이다. 그들의 정체성과 음악성은 일찍이 인정받아 2008년 개최했던 첫 단독콘서트에서 전석매진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내기도 했다. 이러한 그들의 거침없는 행보는 2012년 '모던록 걸작, 몽니' 라는 투어 형식의 단독 콘서트를 염으로써 다시 한 번 재현됐다.  그들은 굳건해진 위상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게 되는데 보컬 김신의는 뮤지컬 Rock of Age 에서 주인공 '스테이시' 역할을 했고, 몽니의 EP 앨범 '소년이 어른이 되어'는 이정현 주연의 '범쇠소년'의 OST로 쓰였다.

 

 

 

 

영화 범죄소년 OST로 쓰인 몽니가 부른 '소년이 어른이 되어'

 

 

 

 

 

 

  때론 잔잔하고 때론 한 없이 처절한 그들의 감성은 또 한번 '몽니앓이'를 하는 팬들을 원하고 있다. 2013년 6월, 그들은 1년 3개월만에 새 EP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몽니와 사운드홀릭은 2013년 6월 15일과 16일 이틀동안 블르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EP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가장 빠른 기회인 이 번 공연은 '몽니앓이'에 하루하루 MP3만 뒤적거리는 그대들에게 놓쳐선 안 될 공연이 될 것이다.

 

  개인적으론 이렇게 정기적으로 단독콘서틀 열 수 있는 밴드가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기도 하다. ㅎㅎ

 

공연정보

 

공연명 : 몽니 Newp EP Album Release Concert

일시 2013년 6월 15/16일

장소 : 블르스퀘어 삼성카드홀

가격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예매 : 인터파크

 

참조. 모든 사진은 몽니 소속 레이블인 사운드홀릭에서 퍼왔습니당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