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안산 락 페스티벌 5차 라인업 공개!




 안산 락페스티벌 5차 라인업이 공개 되었습니다! 사실 대형밴드들은 대부분 공개되었지만, 이제는 국내 인디밴드들 위주로 추가될 예정이라네요.


 이번에 추가 된 밴드들은 Cat Power, 참깨와 솜사탕, 리플렉스, 써드스톤, 불싸조, 한희정, 이진우 Priscilla Ahn, Shaun(The Koxx)XBorn KIm, Tokimonsta입니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Cat Power도 이번에 추가되었네요. 거의 20년동안 꾸준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작년에 9집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네요.




 위 곡은 영화 My Blueberry NightsOST입니다^^





 국내 기타 인스트루멘탈 밴드 불싸조도 추가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밴드네요^^




 

그 외에 추가된 아티스트 하나같이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올해 락페스티벌중에서는 부산 락 페스티벌과 안산 락페티벌이 가장 라인업이 마음에 들었는데, 어서 다른 락페스티벌들도 라인업 공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