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지산 락 페스티벌 4차 라인업 공개!



 지산 락 페스티벌 4차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라인업에서 이름이 초록색으로 쓰여진 뮤지션들이 새롭게 추가된 뮤지션인데,

  

 게이트 플라워즈, 보배, 악퉁, 유발이의 소풍, 이승열, 라즈베리필드, 브로큰 발렌타인, 에브리싱글데이, Juncoco, 카운터리셋, 타틀즈, Team Boner, NY물고기, 물렁곈, Shanell, 술탄오브더디스코, 시나위, 안녕바다, 와이낫, 조정치, 차가운 체리, 24아워즈, 프롬, 허클베리핀


 총 24밴드가 추가되었네요^^




 시나위가 이번에 새로 추가되었네요. 한국 1세대 헤비메탈 밴드로, 이번에 새롭게 보컬을 영입하고 새 앨범을 준비중이라네요.


 



 1세대 헤비메탈이지만 최근 공연영상들을 보니 최근 트렌드도 어느정도 수용하면서 원래 가지고 있던 헤비메탈의 색을 전혀 잃지 않아서 더욱 기대되네요^^

 

 


 게이트 플라워즈도 이번에 추가되었습니다.



게이트 플라워즈는 탑밴드, 나는가수다 등 방송에도 나와서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것 같네요^^



 얼티니티브 록 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입니다.



 얼마전에 2집 알루미늄을 발매한 만큼 신곡도 많이 들을 수 있겠네요^^




 그 외에도 추가된 밴드들 하나하나가 기대되고, 어서 5차 라인업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by 서울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