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소식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소개!


 

이번에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스티비 원더, 에미넴,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예전 라인업에 전혀 뒤지지 않는 라인업을 자랑하네요^^


 지금까지 확정된 팀은 Metallica, muse, Iggy And The Stooges, Limp Bizkit, Rise Against, Ash, White Lies, 김창완밴드, Master4(feat. 김완선), 장기하와 얼굴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구텐버즈, 권순관, 기린, 김태춘, Southway, 서교그룹사운드, 아폴로18, 얄개들, MDS, We Are The Night, 자보아일랜드, Japandroids, 정차식, 텔레플라이, 트램플린, 페이퍼컷 프로젝트, 포 브라더스, 흐른

 

 입니다. 락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무척 기뻐할 듯한 라인업이네요^^




 가장 주목되는 팀은 역시 Metallica입니다.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는 전통 스레시메탈 밴드로 2006년에 이어서 세번째로 내한을 오게 됬네요^^




 이번에 메탈리카의 참고로 헤드라이너의 이름값만큼은 어느 페스티벌에도 뒤지지 않게 됬네요.




 영국의 록밴드 Muse도 이번에 참가되었네요.

 

 국내에서의 인기는 오히려 Metallica보다 많을 정도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밴드라죠?




 

 뮤즈는 2010년 지산 락 페스티벌 때 내한 이후 3년만에 5번째로 내한하게 됬네요^^




 뉴메탈밴드 Limp Bizkit도 눈에 띄네요.

 

 

 90년대 후반 뉴메탈 열풍으로 인해 국내에서 팬이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림프 비즈킷은 2009년 이후루 4년만에 내한하게 되었네요^^





올해 페스티벌들은 유난히 라인업이 기대되네요.

 

어느 페스티벌을 가야할지로 많은분들이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by 서울상회